구해줘! 홈즈 복팀 중랑 찰랑 하우스 중랑구 중화동 2층 빌라 190화
구해줘! 홈즈 복팀 2호 매물 중랑 찰랑 하우스는 서울특별시 중랑구 중화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7호선 중화역이 도보 4분 거리에 있고 도보 10초 거리에는 편의점이 2개나 있어 술을 좋아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세 친구에게 안성맞춤인 입지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했을 때 강남역 35분, 건대입구 20분이 소요됩니다~
이 집을 지을 때 건물주가 신경을 많이 썼다고 하는데 입구에서부터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고급 빌라, 아파트에만 있는 개인창고입니다. 1층 입구에 있어서 자전거나 여러 짐들을 보관할 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창고입니다.
현관과 복도가 일직선이 아니라서 막힌 느낌으로 답답해 보일 수 있지만 배달 왔을 때 거실이 바로 보이지 않기 때문에 사생활 보호가 된다는 점도 있습니다. 현관 바로 옆에는 신발장 겸 팬트리가 있는데 박나래가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한 공간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중문과 다르게 감성을 살린 스윙도어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거실 창문으로는 이탈리아를 방불케 하는 성당뷰와 주방까지 쭉 연결되어 있어 개방감을 더해줍니다. 시스템 에어컨은 거실과 모든 방에 각각 하나씩 설치되어 있으며 기본옵션입니다!
주방은 좁은 느낌이 있지만 거실과 쭉 연결되어 있고 길게 늘어진 형태라 사용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을 것 같습니다.
거실 옆에는 세탁실이 있는데 공간도 여유롭고 큰 창문덕에 시원해 보이는 느낌이 듭니다. 자동 건조대가 기본옵션으로 들어갑니다.
현관 쪽으로 이동을 하면 조금은 작은 방이 있습니다. 하지만! 바로 옆에는 깔끔한 화장실과 거실까지 연결되어 있어서 생활하기에는 편할 것 같습니다.
현관 앞에는 성당뷰를 가지고 있는 안방이 있습니다. 안쪽에는 작지만 깔끔한 화장실이 있습니다!
거실에서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 계단과 벽 사이 공간에 수납공간을 만들어놨습니다. 센스 있게 위아래로 문을 설치해서 여러 가지 물건들을 보관하기에 편리할 것 같네요~
2층으로 올라오면 냉방, 난방이 가능한 독립적인 방이 나옵니다. 바로 옆에는 야외 공간까지 있어 아침에 커피 한잔과 저녁에 술 한잔을 해도 될 공간이 나옵니다.
중랑 찰랑 하우스는 보증금 1억 5천만 원/월세 150만 원입니다. 세 친구가 이 집을 선택했으니 1인당 월세 50만 원인셈이네요.
선택한 이유를 추측해 보자면 복층이라는 감성이 큰 장점으로 생각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추가로 적당한 방크기, 넓은 거실, 많은 수납공간, 깔끔한 신축, 역세권, 편세권 등이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