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상식

남규리 집 한강뷰 아파트 위치와 엉뚱한 매력! (온앤오프 29회)

by 부동산 이야기! 2020. 11. 23.
반응형

MBC 월화드라마 카이로스에서

바이올리니스트 강현채역으로 나오고 있는

인형 외모 남규리 씨가 온 앤 오프 29회에 나왔습니다!

남규리 씨는 원래 가수 씨야에서 활동을 했었고

지금은 연기력을 인정받아서 어엿한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평소 느껴지던 인형, 공주 같은 이미지와 

상반되는 라이프 스타일이 공개되면서

엉뚱한 매력에 빠지게 됐습니다 ㅋㅋㅋ

 

 

이 모습이 바로 자다가 일어난 지 얼마 안 된..

아침인데도 붓기도 없고 인형 같은 외모를 뽐내고 있네요!!!

 

 

시크 도도 인형 공주 같은 이미지와는 다르게

침실은 생각보다 평범하고 깨끗하게 관리되어있습니다~

 

 

일어나자마자 이불 정리도 깔끔하게 해 주고!

커튼을 쳐서 채광이 들어오니 훨씬 더 깔끔한 느낌을 주네요

 

 

거실도 침실과 마찬가지로 깔끔한 화이트톤에

남규리 씨는 정리정돈을 굉장히 잘하시는 성격 같아요

집 인테리어가 전반적으로 깔끔한 이미지이고

조명이나 가구들로 고급스러움을 살린 느낌이네요!

 

 

남규리 씨 집은 한남동에 위치한 아파트로

정확한 위치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한남동 한강뷰 아파트 기준으로 15억 이상으로 예상됩니다

식탁에 앉으면 동호대교와 한강뷰가 펼쳐져있습니다

 

 

철권 마니아 + 고수인 남규리 씨는

팬분들에게 게임기도 선물 받았는데요!!

그 게임기 옆에는 바로 한강뷰가~~ 게임할 맛 나겠어요!

 

 

남규리 씨만의 힐링하는 방법!

남규리씨 집은 한강뷰가 특장점인 집이다 보니

한강뷰에서 힐링을 할 수 있도록 발코니가 마련되어있습니다

차 타고 지나가다가 밖에서 본다면

노래방 조명기계는 조금 놀랄 수도 있겠네요ㅋㅋㅋ 

 

 

외모는 인형 같고 공주 같은 이미지인데

생각보다 너무 귀엽고 아이 같은 성격이신 거 같더라고요

온 앤 오프 29회를 보신다면

남규리 씨의 매력에 푹 빠지실 것 같습니다~

카이로스를 시청 중이라면 더더욱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