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상식

기타천재 가수 적재 온앤오프 출연! 프로필과 아티스트의 일상생활

by 부동산 이야기! 2020. 12. 3.
반응형

1989년 01월 26일생으로 31살입니다! 빠른으로 치면 32!?

혈액형은 O형이고 데뷔는 2014년도에 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유희열의 안테나 뮤직에 소속해있고,

직접 화장실 셀카로 촬영해서

응원을 하는 영상까지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아래에서 정면으로 찍어서 

유희열 사장님이 예쁘게 나오지 않으셨네요 ㅎㅎ

 

 

기타 천재이면서 가수인 적재는

아이유팀에서 2014~2020년까지 6년이란 긴 시간동안

활동을 하고, 비긴어게인에 출연을 하면서 많은 인기를 받았는데요!

 

워낙에 기타의 재능이 있는 적재라서

박효신, 정재형, 김동률, 태양 등등의 우리나라 최고 뮤지션들의

기타 세션을 맡아서 할만큼 기타리스트로서도 인기가 많습니다

 

 

거기에 독특하고 따뜻한 느낌의 음색으로

많은 여성분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는 중입니다!

 

얼마전에 나온 "반짝 빛나던, 나의 2006년" 최고! 

적재의 침실은 조명과 액자들로 심플한 느낌입니다

자기 전 시청을 위한 티비도 한대있네요!

시크하고 남자답게 생긴 외모와 달리 캐릭터들을 좋아하시는것 같았어요

자고 일어날때는 이불을 퍽퍽 차야 제맛~

귀여운 잠옷을 입고 물 한잔과 함께

캐릭터 인형들이 잔뜩 있는소파에 앉아서

잠을 깨는게 하루 중 첫 일과네요!

 

손이 녹슬지 않기 위해서

하루에 한번씩은 꼭 손풀기로 기타를 친다고 합니다

 

기타 천재와 걸맞는 기타방이 있습니다!

기타의 기타에 의한 기타를 위한 기타방!

평소에 기타를 워낙에 좋아해서

기타를 모으는것도 사는것도 횟수가 많다보니

기타방을 따로 마련을 해준것인데요~

이 기타방에는 온도가 높으면 안되기때문에 난방은 절대 안틀고

기타가 나무로 되어있기에 습도까지 신경써서 관리해주는 모습이 보입니다

 

기타 한대당 대략 400만원~500만원이고

저 방에는 총 24대의 기타를 보관중입니다!

 

 

적재 집 위치는 따로 공개된것이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